태국 파타야 촌부리의 반 플라이 핫 주거지의 정지 정원과 잔디 언덕 나무신문

단체여행 일정이 아닌 개별 일정을 진행하실 수 있는 개별여행을 원하시는 분은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니문 패키지로 많이 이용되는 나이트클럽으로 10시부터 12시 사이에는 온통 한국, 대만의 신혼 부부들로 꽉 찬다. 맥주를 마실 경우는 입구에서 200밧을 내면 음료수나 맥주를 마실 수 있는 티겟 2장을 준다. 무대에서는 각종 공연이 펼쳐지고, 춤추고 싶은 사람은 그저 의자에서 엉덩이를 살짝 떼어 내고 몸을 흔들면 되고 다른 나이트 클럽과 달리 춤을 출 수 있는 스테이지를 제공해 준다. 단체/인센티브 투어Group & Incentive Tour기업해외연수, 가족단체여행, 졸업여행등 각종 단체여행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결코 후회하지 않는 단체여행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해 드리며, 일반적으로 한국의 여행사는 현지행사를 타사에 의뢰하여 진행할 수 밖에 없지만, 해피타이는 한-태 동일명의의 법인을 통해서 직접 호텔, 차량, 가이드 등 모두 예약하고 핸드링하여 다양한 현지투어를 만족도 높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백화점,쇼핑몰이 위치하며, 한인타운이 있다. MRT(지하철)스쿰빗, BTS(지상철)아속역이 도보로 5~7분거리에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대신 럭셔리 컨셉의 야외자쿠지를 겸비하고 하고 있다. 퓨라마 엑스클루시브 아속FuramaXclusive Asoke Hotel 방콕의 중심인 스쿰빗에 위치한 부띠크 호텔 컨셉의 아담하고 실용적인 호텔이다. 호텔 인디고 방콕Hotel Indigo Bangkok▷전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홀리데이인 호텔을 매니지먼트하는 호텔전문그룹 ihg 그룹에서 오픈한 5성급 호텔 입니다. 객실은 70~80년대 미국 레트로 펑키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수공예로 제작된 소품들은 5성급에 맞는 고급스러움을 더해 줍니다.
또한 극장 앞에는 벌건 정육점 불빛의 노천빠들이 넘쳐 나는데 뭐 이상한 퇴폐 업소라기 보다는 그냥 앉아서 맥주 마시고 게임하고 뭐 그러는 길꺼리 주점일 뿐이다. 파타야의 청소년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가수들과 코미디언 들이 공연한다. 공연 중간에 댄스 뮤직이 나오면 가운데 무대로 몰려 나가 춤을 추기도 한다.
호텔 아이콘 방콕Hotel Icon Bangkok호텔 아이콘 방콕 은 방콕 중심가 수쿰빗, 그 중에서도 나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7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4성급의 호텔이며, 호텔 시설이나 룸 디자인이 모던하고 심플하다. 호텔 아이콘 방콕Hotel Icon Bangkok 호텔 아이콘 방콕 은 방콕 중심가 수쿰빗, 그 중에서도 나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7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4성급의 호텔이며, 호텔 시설이나 룸 디자인이 모던하고 심플하다.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Chiang Mai Orchid Hotel▷Huay Kaew Road에 위치한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은 쇼핑센터와 공항이 인접해있고 시내중심역시 가까이 있어 위치적으로 매우 좋은 4성급 호텔입니다.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Chiang Mai Orchid Hotel ▷Huay Kaew Road에 위치한 치앙마이 오키드 호텔은 쇼핑센터와 공항이 인접해있고 시내중심역시 가까이 있어 위치적으로 매우 좋은 4성급 호텔입니다. 아이비스 스타일 카오산 위엥따이 호텔Ibis Styles Bangkok Khaosan ViengtaiIBIS그룹이 2017년 4월에 카오산중심에 있던 비엥따이 호텔을 인수하고 리노베이션을 거쳐 최신 호텔로 오픈하였습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맛집과 마사지샵도 즐비한점 또한 처음 여행하는 여행객들에게도 추천이 가능하다. 파크 프라자 방콕 수쿰빗 소이 18Park Plaza Bangkok Soi 18 유럽 호텔 브랜드인 칼슨에서 2011년 4월에 오픈한 4성급의 호텔이다. 유 사톤 방콕U Sathorn Bangkok▷ 24시간 투숙기준으로 유명한 U 시리즈 호텔중 하나인 이곳은 2014년 신축으로 모든 객실이 발코니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인근 역까지 도보로 먼거리에 있어 위치적인 단점이 있으나 호텔시설만 놓고 본다면 방콕의 휴양리조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5성급 호텔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유 사톤 방콕U Sathorn Bangkok ▷ 24시간 투숙기준으로 유명한 U 시리즈 호텔중 하나인 이곳은 2014년 신축으로 모든 객실이 발코니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이시즌 풀빌라 & 스파 코쿳High Season Pool Villa & Spa Koh Kood▷ 뜨랏 지역에 위치한 꼬 쿳 섬에 있는 리조트 & 풀빌라이다. 2014년 지어져 깨끗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해변을 보유하고 있어 허니문&조용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시즌 풀빌라 & 스파 코쿳High Season Pool Villa & Spa Koh Kood ▷ 뜨랏 지역에 위치한 꼬 쿳 섬에 있는 리조트 & 풀빌라이다.
파타야 씨뷰 호텔Pattaya Seaview▷파타야 씨뷰 호텔은 파타야 비치 로드비치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입니다. A-one 그룹(에이원 로얄 크루즈 파타야 & 에이원 파타야 비치 리조트 & 에이원 방콕 호텔)에서 2013년 오픈한 호텔이며, 파타야 중심지인 비치로드에 위치해 워킹스트리트등 번화가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이동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숙하는 고객에게 만족 높은 호텔로 손 꼽히며, A-one 그룹에서 오픈한 호텔답게 자체 수영장외에도 에이원 로얄크루즈 호텔의 대형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타야 시내중심 도로에 위치하며, 호텔 맞은편에는 빅씨쇼핑센터가 있고 도보로 알카쟈쇼장 티파니쇼장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파타야 비치까지는 도보로 10분 정도 소요되며, 방콕 유흥 . 호텔(객실포함)에서는 무선인터넷을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조이너스 차지는 부과되지 않는다. 엠프레스 파타야 호텔 (구 – 사바이 엠프레스)Empress Pattaya Hotel 2009년에 오픈한 3성급 호텔로 호텔의 시설과 디자인이 깔끔하다.
NEW★ 웨스틴 시레이 베이 리조트 & 스파 4박6일(리조트2박+풀빌라2박)The Westin Siray Bay Resort & Spa ★신부30만원 할인!! 두짓타니 파타야Dusit Thani Pattaya두짓타니는 태국 고유 브랜드로 왕실, 정부,기업등의 행사가 있을때 자주 이용하는 명성 높은 5성급 리조트 이다. 전용비치를 갖고 있는 두짓 타니는 바다조망을 두고 한가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5성급에 걸맞는 수영장과 부대시설들이 훌륭하여 가족 및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알카쟈,티파니쇼장, 빅씨(쇼핑몰)등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워킹스트릿까지 차량으로 약 5~7분이면 갈수 있는등 위치적 장점이 있다.